본문 바로가기

기타

테슬라 모델3 튜닝 가장 이뻐보이는 모델

모델3는 전세계적으로 대단히 많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차량입니다.

차량이 매우 잘 만들어지기도 했고 가격도 기존 다른 테슬라보다 저렴했거든요.

퍼포먼스 트림의 경우 현재 8천만원 이상에 구매할 수 있는데 성능은 람보르기니급이니 가성비가 아주 좋은 차량이라고 볼 수 있어요.

해외에서 테슬라 모델3를 튜닝한 작품들 중에서 제가 보기에 좋아보이는 놈은 이것 입니다.

 

과하지 않고 유치하지 않으면서 모델3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해 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프렁크 뚜껑 부분도 변형이 되었고 프론트립은 흔한 카본색상으로만 된 것이 아닌, 바디색인 흰 색을 주로 했네요.

 

서스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가보네요. 위의 사진을 보면 극단적으로 차체가 낮아져 있어요.

옆 모습을 보면 테슬라 순정의 모습이 가장 많이 느껴집니다.

 

뒷모습도 과하지 않게 튜닝되어 있습니다. 테슬라 로고는 어디에도 없군요. 대신 RUINED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 차량은 오디오와 LED 튜닝이 특히 많이 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 부분을 보시게 되면 약간 양카 같기도 한데, 저는 외양만 보면 과하지 않아보이고 테슬라 모델3의 장점을 더 잘 살린 이 튜닝이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