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의이슈

이런게 대깨문? 그동안 못알아봐서 죄송...;;

코로나19(우한폐렴) 확진자가 하루에 229명이나 나타났습니다.

한국은 중국인 입국을 막지 않고 이미 군대로 봉쇄되어 나올 수도 없는 우한,후베이성에서 오는 사람들만 막는다는 쇼를 했었는데요,(대체 거기서 뭐로 어떻게 나옴?ㅋㅋ) 한국은 방역이 완전히 뚫려 있었던거죠.

저는 최근까지도 한국에서 마스크도 안끼고 다니며 수다를 떠는 중국인 관광객들을 자주 보고 있으니까요. 어제는 관광지에서 관광버스에서 내리는 중국인 단체 관광객들도 봤습니다. 대부분이 마스크를 안끼고 계시더군요.

 

어제도 100명 넘게, 오늘은 229명이나 확진자가 나타났지만 잠복기를 고려하자면 그동안 확진자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좋아했던, 그 날들에 이미 저 사람들은 다 걸려있었다는 얘기가 됩니다.

 

현재 중국과 비슷한 상황까지 간 나라는 한국이 유일합니다.

일본은 크루즈선 감염자들이라 관리가 간단한데 한국은 이미 전국으로 확산했죠.

하루종일 수많은 뉴스가 나왔었는데요,

 

대표적인 좌파언론으로 박근혜 탄핵때 1등 공신의 역할을 했던 JTBC에서는 "메르스 사태때도 없었던 5차 감염... 연결고리 찾았다" 란 기사를 냈습니다.

 

 

 

 

이 기사에 달린 댓글은, 다음이라 그런지 완전히 정부를 지지하는 글들만 가득했는데요,

이것은 언론의 자유가 없는 중국에서도 볼 수 없는 현상입니다.

굉장히 맹목적이예요.

 

대깨문이란 단어를 몇 번 들어본 적은 있었지만, 제가 좌파성향이라 개소리라고 생각하고 신경 안썼는데, 다음의 뉴스 댓글들을 보고는 소름이 끼쳐버렸습니다.

 

전혀 이성이 없고 논리도 없는데다가 그 맹목성과 폭력성은 세상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심지어 대표적인 지네쪽 언론인 JTBC 기자를 마구 욕하더군요. 제목이 맘에 안든다고...ㅠㅠ

 

그리고 모든 잘못을 신천지에만 돌리고 있더군요.

저도 신천지가 싫기는 합니다.

제가 한국에서 제일 싫어하는 종교집단이 바로 신천지거든요.

 

하지만 중국이외의 나라에서 한국이 세계 최악으로 방역이 뚫려버린 것에 대해 신천지만을 탓하는 것은 매우 비이성적입니다.

 

신천지가 엽기적인 놈들이긴 하지만 저런 사이비는 한국에 얼마든지 있구요, 사실 저같은 무신론자가 보기엔 정통이나 신천지나 다 똑같아 보일 뿐입니다.

 

제가 교리를 몰라서 그런다고 얘기하실까봐 한 마디 드리자면, 저는 성경통독만 수십번 했고 정통 및 이단들에 대해 굉장히 많은 연구를 했던 사람입니다. 다 아니까 무신론자가 됐구요, 다 아니까 이렇게 얘기하는겁니다.

 

그리고 신천지같은 사이비 종교는 전세계 어느 나라에나 다 있습니다. 방역 뚫린걸 한 종교집단의 잘못으로만 돌릴 근거는 그 어디에도 없죠.

 

그리고 아래의 댓글들을 보면 그 어떤 사이비종교 집단보다도 더 광신적인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우선 거울 좀 보실께요^^

 

 

 

 

 

이런 미친 사이비보다도 더 미친 사람들의 모습을 보니까 갑자기 정치에 회의가 드네요.

이제 좌파도 우파도 안하겠습니다. 그냥 안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