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와금융

과거 비트코인캐시의 최고점 날짜와 가격, 순위는?

알트의 봄...

람보르기니, 트리마제가 다 내꺼가 될 줄 알았던...

그 꿈과 같던 시간들...

오늘도 앞으로 또 올지도 모를 '제2의 알트의봄'을 기대하면서

과거의 영광을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번 시간은 우지한의 부랄과 함께 찾아온 저돌적인 펌핑의 명가!

비트코인캐시 입니다.

 

빗파 차트 입니다.

어마어마합니다!

이때 저는 바보 같은 실수를 저질렀었습니다.

빗캐를 70만원에 샀다가 담력테스트를 통과 못하고...

쫄아서 오줌 지리면서 35만원에 파는 실수를 했었죠 ㅠㅠㅠ

그 뒤에 빗캐는 병신같은 저를 버려두고 어디까지 갔느냐 하면...

 

561만 7천원 까지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ㅅㅂ;;

이때가 2018년 12월 20일이었죠.

그럼 당시의 코인마켓캡을 통해 코인 순위를 보겠습니다.

 

2018년 12월 20일 비트코인캐시는 3위까지 올랐었습니다.

이때 시총은 80조 2085억 6911만원이었네요.

국제 시세는 475만 5천원이었습니다.

업비트의 561​만원보다는 많이 싼데요, 이때는 재정거래의 전성시대였습니다.

이런 김프는 지속적으로 반복되는데요, 역프였다가 김프였다가 왔다갔다 하죠.

이런 프리미엄을 이용한 수익을 남기기 위해서는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거래소는 잡거래소 쓰시면 안됩니다.

세계1위 거래소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혹시 5%, 10% 짜리 링크나 할인률도 없는 링크로 가입하셨다면 다시 가입하시는게 당연히 좋습니다.

알트의 봄은...

우지한의 부랄을 건 빗캐펌핑은 다시 돌아올까요?

오늘도 알트의 봄이 오기를 기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