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멋진경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BEST 20


코모 호수 (LAKE COMO)

이탈리아, 롬바르디

- 눈 덮인 설산과 야자수가 함께 있는 곳. 코모 호수는 마법같이 아름다운 호수 입니다.




말린 호수 (MALIGNE LAKE)

캐마다, 앨버타

- 재스퍼 국립공원에 위치한 빙하가 가득한 호수. 엽서에서 본 듯한 완벽한 전망을 위해서는 카약을 타고 스피릿 섬으로 가보시길...





피콜라  호수 (LAKE PICHOLA)

인도, 우다이 푸르

- '마하라나 우다이 싱'은 1559년에 이곳에 궁전을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필터기능이 필요없는 완벽한 사진이 쉽게 만들어지는 멋진 풍경에 놀랄 것입니다. 왕족들이 파티를 열었던 재규르 만 디르 섬의 궁전을 방문하고 왕실 요리를 즐기는 것도 좋겠습니다. 





서호

중국, 항저우

- 이곳의 아름다움은 초록색의 풍경들 보다는 태극권을 연습하거나 댄스를 추는 중국 노인들의 생활 양식 입니다. 중국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서호는 역사의 무대로서, 멋진 유적과 아름다운 경치로 카메라 셔터를 멈출 수가 없게 만들 것입니다.






도브 호수 (DOVE LAKE)

호주, 태즈매니아 섬

- 호주 남부 태즈매니아의 고요한 호수인 도브 호수는 이곳에서만 사는 유대류 동물들의 보금자리이기도 합니다. 경치 좋은 날 하이킹을 하다보면 적절한 시간에 크레이들 산의 반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루체른 호수 (LAKE LUCERNE)

스위스

- 스위스에는 아름다운 호수가 많지만 루체른 호수는 13세기 채플 다리 아래로 물이 흐르는 예쁜 도시, 루체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리기, 아이거, 융프라우 같은 만년설이 덮인 알프스에 있습니다. 여행 일정이 여유롭다면 온천욕도 즐겨보세요.





파웰 호수 (LAKE POWELL)

미국, 애리조나

- 하우스 보트 소유주와 스포츠 낚시꾼들에게 인기가 높은 이곳은 소용돌이 치는 붉은 바위 협곡과 생생한 사파이어 색의 물이 꿈 같은 사진을 찍게 도와줍니다. 국립 레인보우 브릿지 기념관은 놓치지 마세요.





티티카카 호수 (LAKE TITICACA)

페루 및 볼리비아

- 유명한 티티카카 호수의 어원은 원주민 언어인 께추아어로 '회색 푸마'에서 나왔습니다. 페루와 볼리비아 국경지대에 이어지는 거대한 이 호수는 푸에르토리코 섬보다 더 크며 잉카 유적이 즐비합니다. 하루 여정을 잡고 보트를 타고 따낄레 섬으로 가서 553개의 돌 계단을 올라 유적을 탐방해 보세요.






더웬트 호수 (DERWENTWATER)

영국, 북서부

- 잉글랜드의 컴브리아 시골에 자리잡고 있는 이 호수는 작가 비트릭스 포터의 여름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계절마다 다른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더웬트 호수에서 수도원과 산 골짜기들을 따라 산책을 즐기며 수많은 아름다운 뷰 포인트를 감상하세요.




타호 호수 (LAKE TAHOE)

미국, 캘리포니아/네바다

- 타호 호수는 스키 슬로프와 에메랄드빛 호수를 함께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호수 입니다. 라스베가스 카지노에 온 사람들이 자주 찾는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뻬호 호수 (PEHOE LAKE)

칠레, 파타고니아

- 칠레의 파타고니아에 있는 뻬호 호수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장시간 울퉁불퉁한 비포장 도로를 달려야 하지만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장엄한 경관을 그런 어려움을 금새 잊게 만들고야 맙니다. 라벤더와 같은 짙은 색조의 호수와 설산을 바라보며 하이킹을 즐겨보세요.






아띠뜰란 호수 (LAKE ATITLAN)

과테말라

- 대부분의 사람들은 과테말라 고지대의 아띠뜰란 호수에 대해 들어보지 못했겠지만 분출하는 화산과 수많은 마야 유적에 둘러쌓인 이 호수를 방문하게 되면 두고두고 얘기할 거리를 갖게 되는 것입니다. 강력한 화산이 만들어낸 8만 4천년 전에 만들어진 칼데라 호를 보고 가이드를 고용해 산 페드로 화산을 올라가 보세요. 정상까지는 왕복 5시간이 걸립니다.






슈페리어 호수 (LAKE SUPERIOR)

미국, 미시간주

- 사암 절벽과 사구, 폭포 등이 어울어진 40마일 길이의 절경은 사진사, 등산객, 카약커들의 꿈입니다. 호수가 보이는 곳에 앉아있으면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와카티푸 호수 (LAKE WAKATIPU)

뉴질랜드

- 호수 뒤로 펼쳐진 산들이 아름다운 와카티푸 호수는 거친 봉우리들이 너무 멋지기 때문에 The Remarkables 라고 불립니다. 번지점프, 제트보트, 조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능합니다.





크레이터 호수 (CRATER LAKE)

미국, 사우스 센트럴 오레곤

- 화산활동에 의해 생긴 칼데라 호이기 때문에 붙은 이름인 크레이터 호수에서는 파란색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마자마 산은 약 8천년 전에 붕괴되어 2000피트의 절벽과 1943피트의 깊이를 만들어 미국에서 가장 깊은 곳이 되었습니다. 화산 보트 크루즈를 타고 호수의 과거 이야기에 대해 들어보세요.





LOCH DUICH 호수

영국,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 이 호수에는 Dilean Donan 성이 있습니다. 이 14세기 성은 스카이 섬으로 향하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플리트비체 호수 (PLITVICE LAKES)

크로아티아

- 누가 플리트비체 호수의 사진을 보면 "대체 어디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냐!"고 외치게 될 것입니다. 플리트비체 호수는 크로아티아의 국립공원이자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이기도 합니다.





킬라니 호수 (LAKES OF KILLARNEY)

아일랜드

- 아일랜드 남서부에 위치한 킬라니 호수를 제대로 즐기려면 자전거나 마차를 타고 좁은 4마일의 산길인 던로로 가세요. 나무들이 늘어선 호수를 거닐며 로스 성의 유적지를 지나 케이트 키어니와 브랜든의 전설을 들어보세요.





가와구치 호수

일본

- 가와구치 호수는 일본의 상징인 후지산이 있는 곳으로 고요한 호수면에 후지산이 완벽하게 반영됩니다. 도쿄에서 90분 거리에 있는 이 아름다운 호수는 특히 벚꽃이 필 때에 특히 좋습니다.






브라탄 호수 (LAKE BRATAN)

인도네시아, 발리

- 발리 하면 해변이 생각나겠지만 브라탄 호수에서의 사진촬영은 놓칠 수 없습니다. 다층으로 구성된 지붕이 호수를 배경으로 아름답게 펼쳐지기도 하고 물안개에 가려지기도 하는 아름다운 브라탄 호수를 놓치지 마세요.


글 : 하하호호대한민국


재미있는건 혼자보시면 안돼요